FASHION

우림FMG, ‘미쏘니 시계’ 한국 공식 론칭

시계 유통 기업 우림FMG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 시계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195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미쏘니는 아이코닉한 멀티 컬러와 지그재그, 웨이브 패턴 등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미쏘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독특하고 유니크한 패턴을 시계에 접목시켜 손목 위에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는 미쏘니만의 아이코닉한 워치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미쏘니 시계는 스위스의 독보적인 워치 메이킹 노하우와 이탈리아의 디자인이 융합된 유니크한 시계로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미쏘니만의 대체 불가능한 독특한 패턴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가죽, 메탈,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한 여성 및 남성 시계를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림FMG는 이번 ‘미쏘니 워치’ 론칭을 통해 미쏘니의 시그니처 ‘지그재그’ 모티브가 적용된 화려한 다이얼과 스트랩이 돋보이는 ▲미쏘니 M1 (Missoni M1)과 ▲미쏘니 M2 (Missoni M2) 컬렉션, 모던한 웨이브 패턴이 매력적인 ▲미쏘니 331 템포 (Missoni 331 Tempo)와 ▲미쏘니 GMT 트래블러 (Missoni GMT Traveller), 로고 레터링을 강조한 ▲미쏘니 레터링(Missoni Lettering) 등 총 5개의 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쏘니 워치는 한국 공식 수입원 우림FMG를 통해 단독 전개되며, 우림FMG가 운영하는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 10개 매장(롯데백화점 본점·잠실·부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센텀시티·광주·의정부점, AK플라자 수원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5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