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콘텐츠 전용 탭 ‘발견’ 오픈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추천하는 신설 탭 ‘발견’에서 그룹 오마이걸 미미의 찜 리스트와 스타일 취향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AD-KFA

지그재그는 셀럽이 찜한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다채로운 취향 등을 보여주는 코너 ‘찜터뷰’를 매월 1회 ‘발견’에서 선보인다. 찜터뷰의 첫 주인공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로 선정했다.

AD-KFA

이번 찜터뷰에서는 미미가 선택한 ‘가장 나다운 스타일’, ‘요즘 가장 찜하고 싶은 아이템’ 등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미미의 취향을 들여다볼 수 있다. 미미는 ‘인사일런스우먼’, ‘비터셀즈’, ‘카인더베이비’, ‘미쏘’ 등의 브랜드 상품을 찜하며 트레이닝룩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미미가 선택한 아이템을 모은 특별 기획전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사복을 잘 입기로 유명한 미미의 찜 리스트가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주길 바란다”며 “지그재그가 새롭게 오픈한 공간인 ‘발견’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의 신설 탭 ‘발견’은 누구나 새로운 트렌드, 스타일, 아이템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영감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제안 및 소개하는 콘텐츠 전용 공간이다. 매일 날씨에 맞는 코디와 아이템을 추천하는 ‘Codi예보’, 패션 에디터가 요즘 트렌드를 알려주는 ‘STYLE Lab’, 지그재그 직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44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