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다, 스페인 중심 ‘수입화 라인’ 전개

소다, 스페인 중심 ‘수입화 라인’ 전개 | 1DFD패션그룹(대표 박근식)의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수입화 라인을 론칭한다.

수입화 라인은 요코노(YOKONO), 가이모(GAIMO), 제이사마라(J’SAMARA) 등 세 가지 브랜드다. 요코노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우드, 코르크, 고무 등과 같은 소재와 플랫폼 샌들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유니크한 스트랩 디자인으로 새로운 도시형 풋웨어를 제시하고 있다.

20140530_SODA (1)가이모는 스페인 북부 지역에서 시작된 에스파드류 전문 브랜드로 전통과 기술력으로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제이사라마는 삼베와 캔버스, 고무 등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든 스페인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가미된 에스파드류 드레스 라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다는 스페인을 중심으로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유럽 브랜드와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상품들로 소개하기 위해 소다 글로벌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F/W 시즌에도 다양한 다양한 유럽 브랜드들의 상품 컬렉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20140530_SODA (3)

19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