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찬 루부탱 ‘오션 투 아마존 시리즈’ 출시

20150714 Christian Louboutin 1 1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션 투 아마존 디그레이드 시리즈(Ocean-to-Amazon Dégradé Series)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AD-KFA

‘오션 투 아마존 디그레이드 시리즈’는 카드 홀더와 반지갑, 장지갑 등으로 구성됐다. 컬러의 경우 컬렉션 이름에 걸맞게 오션을 상징하는 ‘블루’와 아마존을 의미하는 ‘그린’을 사용해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투톤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했다.

AD-KFA

제품 전면에는 크리스찬 루부탱 특유의 스파이크 디테일을 더해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소재의 경우 페이턴트 재질의 가죽을 적용해 풍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20150714 Christian Louboutin 2 2지갑 내부에는 루부탱 고유의 홍창(Red Sole, 빨간 밑창)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번 시리즈는 카드 홀더, 지갑 등의 가죽 소품뿐만 아니라 남성 로퍼, 여성 하이힐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크리스찬 루부탱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오션 투 아마존 디그레이드 시리즈’는 크리스찬 루부탱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10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