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4월 광화문 D-Tower점 오픈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4월 광화문 D-Tower점 오픈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4월 22일 광화문D-Tower점을 오픈하고 지역 특성에 맞춰 회사원을 위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5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한 다양한 형태의 출점을 통해 패션업계의 유통을 선도해왔다. ‘유니클로 광화문D-Tower점’ 또한 SPA 브랜드 중 최초로 서울시내 최고의 핵심업무지역 중 하나인 광화문 사거리에 오픈하는 이색적인 매장으로 이 지역의 주요 유동인구층인 회사원의 특성에 맞춰 세련된 비지니스룩은 물론 주말 및 여가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해 효율적인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이외에 평일 저녁 시간 및 주말에 ‘유니클로 광화문D-Tower점’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관광지를 찾는 고객들 또한 손쉽게 쇼핑까지 즐길 수 있어 지역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4월 광화문 D-Tower점 오픈 | 2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광화문 D-Tower점’은 인근의 회사원들이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시간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최상의 쇼핑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광화문D-Tower점’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광화문 지역 내 회사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인근 상점과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할 예정이다.

222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