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새학기 워너비 개강 패션은?

봄을 준비하는 3월에는 학교마다 개강 시즌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친구들과 교수님을 만나게 된다. 개강 시기의 학생들은 낯선 사람과의 만남에 대한 셀렘과 약간의 불안감 안고 시작하는 만큼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 한다.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서는 센스 있는 패션이 중요한 요소이다.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며 주변의 시선도 사로잡을 수 있는 풋풋하고 스타일리시한 개강 패션을 알아보자.

# 여성미 물씬 풍기는 걸리시 룩

여자들의 개강패션은 여대생의 매력인 상큼하고 발랄하게 걸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스커트나 원피스를 추천한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던한 스웻셔츠에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대학생다운 내추럴함을 연출할 수 있으며 원피스는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스코노의 벨크로 운동화는 슈레이스 대신 벨크로 타입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컬러와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핑크, 퍼플, 민트 등 다채로운 파스텔컬러로 걸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파스텔컬러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어 개강패션으로 제격이며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주어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새내기 캠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가방, 모자, 주얼리를 매치하면 더욱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훈훈한 남성미의 캐주얼 룩

남자들의 개강패션은 각종 모임이 많은 시기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중요하다. 지나치게 격식을 차리거나 멋을 부린듯한 느낌보다는 자유롭고 젊은 대학생의 풋풋함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스웻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나 면 팬츠 등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린다.

여기에 요즘 유행하는 항공 점퍼나 패턴이 있는 자켓을 매치하면 꽃샘추위를 견디기에도 충분하다. 캐주얼한 스타일엔 역시 운동화가 잘 어울린다. 스코노의 벨크로 라인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캐주얼 룩에서 모던한 스타일까지 어떤한 룩에도 잘 어울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풋풋한 새내기 룩을 완성하기 안성맞춤이다.

 

313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