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컨플로어, 모델 최소라 새로운 뮤즈로 발탁

세컨플로어

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2nd floor)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최소라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세컨플로어, 모델 최소라 새로운 뮤즈로 발탁 | 1

최소라는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모델로 현재 YG 케이플러스 소속이다. 다양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를 섭렵하며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 뉴욕으로 넘어간 그녀는 매 시즌마다 가장 많은 런웨이에 오른 모델로 손꼽힌다. 또한 루이비통, 돌체앤가바나, 코치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 뮤즈로 활약하며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하고 있다.

세컨플로어, 모델 최소라 새로운 뮤즈로 발탁 | 2

공개된 화보 속 최소라는 1980년대를 연상케 하는 로고 플레이와 레터링, 원 포인트 그래픽 프린트 등이 적용된 데일리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LIVE ON FASHION’이란 테마 아래 진행된 촬영인 만큼 그녀만의 자유분방함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세컨플로어, 모델 최소라 새로운 뮤즈로 발탁 | 3

세컨플로어 관계자는 “시크한 눈빛으로 런웨이를 주름잡고 있는 최소라의 트렌디한 무드가 브랜드의 독특한 감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최소라는 촬영 내내 톱 모델다운 과감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선보여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세컨플로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06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