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프 브랜드 ‘왁’, 조병민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골프 브랜드 ‘왁’, 조병민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 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왁(WAAC)이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왁이 의류 협찬을 하고 있는 조병민 선수가 지난 22일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간사이 오픈에서 6언더파 278타를 기록하며 우승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왁의 전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조병민 선수의 3, 4라운드 착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볼마커를 증정한다.

조병민 선수가 지난 22일 일본프로골프투어 간사이 오픈(총상금 7천만엔)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조병민 선수가 지난 22일 일본프로골프투어 간사이 오픈(총상금 7천만엔)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조병민 선수의 3, 4라운드 착장은 포인트 반팔 티셔츠와 카모 패턴 팬츠, 홀로그램 벨트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왁의 악동 캐릭터 ‘왁키’를 활용한 위트 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왁은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평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조이코오롱 무교점과 과천점, 대구점 및 조이코오롱 온라인몰에서 이번 프로모션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왁은 30대의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한 코오롱인더스트리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퍼포먼스와 순발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과 독특한 디테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골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673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