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사람들, 소방복지단과 MOU

지난 22일 조민 좋은사람들 이사(R)와 최인창 소방안전복지사업단 단장(L)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2일 조민 좋은사람들 이사(R)와 최인창 소방안전복지사업단 단장(L)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소방대원을 위한 기능성 이너웨어 개발에 나선다.

지난 22일 좋은사람들은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본사에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산하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이하 소방복지단)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민 좋은사람들 이사와 최인창 소방복지단 단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소방대원들의 안전성과 활동성 강화를 위한 제품 개발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기획부터 제작, 공급까지 최선을 다해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협약으로 자사 스포츠 퍼포먼스 베이스레이어 브랜드 ‘바디기어’와 함께 기능성 이너웨어 개발 및 제작에 나선다. 속옷 전문 기업으로써 오랜 노하우와 브랜드의 기술력을 모두 집약해 착용감 및 쾌적성을 극대화한 기능성 언더웨어, 근육 및 관절의 부상을 최소화하고 피로 회복을 돕는 베이스레이어 등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윤우환 좋은사람들 대표는 “열악한 화재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소방대원들의 안전성과 활동성을 높이는데 기능성 이너웨어가 필요하다는 데 공감해 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 개발을 시작으로 향후 소방관 구조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이너웨어 개발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301 View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