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페미닌vs유니크, 레깅스 코디법

보온성을 갖추면서도 가벼운 옷차림에 레깅스만한 아이템이 없다.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는 물론 타이트한 핏으로 각선미를 과시할 수 있는 레깅스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20130426_andlib (2)+ 올 봄에는 ‘화이트’가 대세..레깅스도 예외없다!

올 시즌 트렌드인 화이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순백의 레깅스를 추천한다. 화이트 룩은 몸매를 팽창돼 보이게 하지만 타이트한 레깅스를 선택하면 보다 슬림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레깅스 룩 연출시 루즈한 실루엣의 상의를 매치하면 스타일에 밸런스를 맞춰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이때 플랫슈즈를 신어주면 편안함이 살아있는 페미닌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목걸이와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레깅스 룩을 뽐낼 수 있다.

 

 

+ ‘상큼 발랄’ 패턴 레깅스 하나면 감각적인 스타일 ‘완성’!

20130426_andlib (3)발랄한 감성이 느껴지는 패턴 레깅스는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엔드리브’ 제품은 니삭스를 매치한 듯한 효과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특히 스포티한 멋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워머 디테일이 개성을 드러내는데 제격이다.

유니크한 레깅스를 착용했을 때 색감이 돋보이는 스웨터를 매치해주면 트렌디한 감각이 강조된다. 이때 엉덩이를 살짝 덮도록 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하체를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엔드리브 관계자는 “컬러나 패턴이 색다른 레깅스를 활용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슬림한 레깅스에 하이힐을 신어주면 섹시한 이미지 연출할 수 있다고”고 조언했다.

890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