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밀레 항공점퍼 보머 재킷

밀레 항공점퍼

MEH(대표 한철호)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서 감각적인 항공점퍼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머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밀레가 이번에 출시한 보머 재킷 2종은 남성용 ‘에귀 재킷’과 여성용 ‘씨네 재킷’으로 미 공군 비행사들이 착용하는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의 재킷을 의미하는 ‘보머(Bomber) 재킷’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밀레 항공점퍼

남성용 ‘에귀 재킷’은 따뜻한 공기를 가두어두는 힘이 우수한 덕 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충전량이 적은 경량 스타일임에도 보온력이 뛰어나다. 여성용 ‘씨네 재킷’은 특수 나노 화학물질이 태양에너지를 흡수하는 순간 분자 간에 충돌을 일으켜 수초 안에 스스로 열을 내 온도를 상승시켜주는 차세대 친환경 보온 소재인 ‘쏠라볼(Solar Ball)’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ITEM TALK] 밀레 항공점퍼 보머 재킷 | 1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상무는 “지난해부터 항공 점퍼, 스타디움 점퍼, 블루종 재킷 등 짧은 숏재킷류가 아웃도어 〮 캐주얼 업계는 물론이고 하이엔드 패션에까지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며 “밀레 역시 2015년 처음으로 항공점퍼를 출시했는데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올해도 가볍고 보온력은 뛰어난 보머 재킷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