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슈퍼 시즌오프 최대 80%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슈퍼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 폴로, 라코스테, 킨록by킨록앤더슨 등 인기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관 1층에서는 폴로와 라코스테의 클리어런스 세일을 선보인다. 폴로에서는 셔츠, 맨투맨 티셔츠, 다운 점퍼 등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폴로의 셔츠는 3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맨투맨 티셔츠는 5만원대에 판매한다.

퀼팅 베스트와 다운 점퍼는 각각 7만원대와 1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에서도 피케셔츠, 원피스, 맨투맨 티셔츠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피케셔츠와 바지는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맨투맨 티셔츠는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원피스와 점퍼는 각각 4만원대와 7만원대에 제공한다.

킨록by킨록앤더슨, 레노마정장, 쉬즈미스 등 인기 남성·여성 브랜드에서는 겨울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남성 브랜드 킨록by킨록앤더슨의 니트와 바지는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점퍼는 7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레노마정장의 코트와 점퍼는 9만원대부터 선보이고 재킷도 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여성 브랜드 쉬즈미스의 코트는 5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블라우스와 재킷은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선보인다.

30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