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리복클래식, SS17 ‘클럽 C 빈티지’

리복클래식

리복클래식이 2017년 SS 시즌 80년대의 아이코닉한 감성에 빈티지 무드를 더한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 C 빈티지(Club C Vintage)'를 출시했다.

리복클래식이 이번 시즌 공개하는 새로운 ‘클럽 C 빈티지’는 작년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클럽 C 빈티지’에 트렌디한 감각을 입혀 업데이트한 제품이다.

‘클럽 C 빈티지’의 모태 제품인 ‘클럽 C’는 코트를 지배하라는 ‘홀드 코트(HOLD COURT)'의 슬로건 아래 헤리티지 테니스 코트화로서 상징성을 가져온 패션 스니커즈다.

클럽 C 빈티지는 1985년 테니스화로 처음 선보인 클럽 C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빈티지하고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이다.

SS17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클럽 C 빈티지’는 기존 클럽 C의 오리지널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레드, 블루, 블랙 등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에 재미를 더했다. 리복클래식의 ‘클럽 C 빈티지’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핏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죽 재질이 주는 빈티지한 느낌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스트리트룩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번 시즌 스타일링 키 아이템이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어디에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빈티지 룩킹의 코트 스니커즈로 사랑 받을 것”이라며 “시간을 초월한 듯한 ‘클럽 C 빈티지’만의 타임리스 실루엣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트리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클래식의 ‘클럽 C 빈티지’는 리복클래식의 대표 엠버서더로 선정된 MOBB의 송민호, 바비가 신은 신발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럽 C 빈티지’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01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