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고은vs수지vs오승현, 女스타들의 포인트 스타일링

20130605_vedivero_sunglass여자 스타들의 엣지 있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세원아이티씨(대표 정재진)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 론칭 행사장에 미쓰에이의 수지, 배우 한고은과 오승현이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선을 모았다.

수지는 로맨틱하고 단정한 재킷과 블랙 핫팬츠를 매치하여 세련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베디베로의 블랙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도시적인 분위기를 어필하고 템플 부분에 더해진 컬러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고은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볼드한 사이즈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부각시켰다. 이 날 그녀는 루즈한 핏의 상의와 재킷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멋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도시적인 느낌을 고조시켰다.

오승현은 핑크 재킷 스타일링에 오렌지 컬러 선글라스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볼드한 프레임의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그녀의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느낌까지 선사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더욱 부각시켰다.

200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