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전면 리뉴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리모델링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각자의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할 수 있는 장이자 커뮤니티의 역할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오픈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세계 3번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로 주목을 받았다.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로 파티와 이벤트는 물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한정판 제품을 출시 해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7월 24일(월)부터 영업을 종료하고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7월 28일(금)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CREATIVE CANVAS’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241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