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팔콘 스니커즈의 새로운 론칭

팔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90년대의 감성을 담아 완성된 팔콘 (FALCON) 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팔콘 스니커즈의 새로운 론칭 | 1

1997년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팔콘 돌프 러닝화와 오늘 날 ‘스타일 아이콘’, ‘성공한 사업가’ 등의 수식어와 함께 전세계로 영향력을 표출하고 있는 1997년생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만나 눈길을 끈다.

90년대 후반, 세상이 정해 놓은 룰을 깨고 자신의 진실된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여성들을 향한 목소리가 울려 퍼지던 시대에 탄생한 팔콘 돌프 러닝화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실루엣, 패션 지향적인 감각으로 스포츠 신발의 한계를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1997년 출시한 팔콘 돌프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여지는 팔콘 스니커즈는 캠페인의 아이콘인 카일리 제너와 함께 새로운 트렌드를 선사하려고 한다.

약 20년만에 새롭게 태어나는 팔콘 스니커즈는 ‘혁신’이라는 주요 가치를 계승한 채 그레이, 핑크, 블랙 그리고 블루 컬러를 조합해 한층 신선한 조합으로 진화했다. 팔콘 스니커즈의 맥시멀리시트 디자인은 카일리 제너의 획기적이고 대범한 디자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룬다. 클래식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는 물론 고무 소재의 미드솔은 팔콘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발 앞쪽과 뒤꿈치 부분의 대비되는 컬러는 90년대의 노스텔지아와 현대의 모던 에너지를 이어주는 듯한 역할을 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팔콘 스니커즈의 새로운 론칭 | 2

카일리 제너는 “90년대 스타일을 개인적으로 매우 사랑한다” 며 “나의 뷰티 컬렉션 또한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선택한 컬러가 많고, 팔콘 스니커즈는 보기만 해도 그 시절을 연상시켜주는 실루엣이 인상적이다”고 밝혔다. 담대한 인생관을 바탕으로 자신의 뷰티 사업을 키워내며 문화적 아이콘으로 우뚝 선 카일리 제너와 함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팔콘 스니커즈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팔콘 스니커즈는 9월 6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29,000원.

602 Likes
6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