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라인프렌즈, ‘라이카 소포트 BT21’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라인프렌즈, ‘라이카 소포트 BT21’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 1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Leica) 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을 담은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BT21(Leica SOFORT BT21)’ 리미티드 에디션을 8월 8일 오픈 예정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선보인다.

라인프렌즈, ‘라이카 소포트 BT21’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 2

이번 ‘라이카 소포트 BT21’은 BT21 최초의 카메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100년의 오랜 역사와 전설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라이카의 카메라 제품들은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한 완벽한 사진 퀄리티로 카메라 마니아들의 ‘로망’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라이카 소포트(Leica SOFORT)’는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간편한 조작, 우수한 기능까지 갖춘 즉석 카메라로 카메라 마니아는 물론이고, 입문자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인프렌즈, ‘라이카 소포트 BT21’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 3

이 같은 매력을 지닌 ‘라이카 소포트’에 글로벌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 ‘BT21’ 디자인을 담은 이번 ‘라이카 소포트 BT21’은 아날로그 감성의 즉석 카메라에 전세계 밀레니얼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BT21’의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디자인이 입혀져 복고(Retro)를 새롭게(New)즐기는 ‘뉴트로(New-tro) 감성’을 저격한다. 또한, 국내 단독으로 한정 수량 출시해 국내외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라인프렌즈의 독창적인 제품 디자인 역량으로 탄생한 이번 ‘라이카 소포트 BT21’은 컬러풀한 BT21 그래픽으로 랩핑된 카메라 바디에 BT21캐릭터와 로고가 디자인된 세련된 스트랩과 즉석 카메라 필름 팩, 3색 컬러 필터 등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라이카 소포트가 본래 가진 즉석 카메라로서의 심플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에 개성 넘치는 BT21 디자인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또, ‘지금’, ‘즉시’라는 뜻의 독일어 제품명인 ‘소포트(SOFORT)’처럼 셔터를 누르는 순간 아날로그 사진을 곧바로 손에 쥘 수 있다는 설렘을 안겨준다.

53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