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돔, 디자이너 브랜드에 개방형 오피스 제공

르돔, 디자이너 브랜드에 개방형 오피스 제공 | 1

동대문 DDP 뒤편에 위치한 K패션오디션 세일즈랩 LEDOME(르돔)에 신진브랜드를 위한 개방형 오피스 공간이 마련된다.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K패션오디션*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선정된 브랜드를 위해 오피스 공간이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동대문 원부자재-제조 스트림과의 연계성을 살린 스튜디오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르돔, 디자이너 브랜드에 개방형 오피스 제공 | 2

관계자 측은 "쇼룸 내 유휴공간을 개방형 오피스로 탈바꿈시켜 공용 업무시설과 컨설팅룸을 마련하였으며 수납공간 및 촬영스튜디오, 휴식공간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작업을 위한 공용 봉제장비도 마련하여 입주 브랜드의 업무 효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회는 현재 입주를 희망한 신진브랜드를 위주로 한 14개 수혜브랜드에 공간 제공을 시작으로, 입주 브랜드 간 교류 및 외부업체와의 미팅 등 다양한 협업활동의 허브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르돔, 디자이너 브랜드에 개방형 오피스 제공 | 3

한편, 한국패션산업협회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19년 하반기 마케팅 시즌을 맞아, 서울을 비롯한 주요 패션 시장인 파리, 뉴욕, 상하이 등지에서 K패션오디션을 통해 엄선된 우수 브랜드를 다양한 전시 및 마케팅 기획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K 패션오디션: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존 단일 사업으로 운영해오던 ‘대한민국패션대전’, ‘인디브랜드페어’, ‘월드스타디자이너 육성 사업’, ‘르돔쇼룸’ 등 프로그램의 컨셉 변경 및 통합 플랫폼화를 통해 패션 브랜드 창업을 위한 신진 디자이너 및 글로벌 유망 디자이너 선발 육성을 목적으로 함

43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