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엔에프엘(NFL), 해적 연상 '레이더스' 라인업

엔에프엘(NFL), 해적 연상 '레이더스' 라인업 | 1

엔에프엘(NFL)이 해적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로고가 인상적인 레이더스 라인을 선보였다.

레이더스 팀은 NFL 내에서도 열정적인 매니아 팬덤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는 슈프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남녀 의류는 물론 가방과 스니커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레이더스 라인은 강렬한 로고만큼 스포티하고 힙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레이더스 팀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코치 자켓은 가슴과 등 쪽에 새겨진 레이더스 로고 포인트와 세미 오버핏으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하기 좋다.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방풍 효과가 뛰어나 요즘 같은 간절기에 유용하다. 또한 레이더스 빅 로고가 인상적인 맨투맨과 오버사이즈의 후드 티셔츠는 데님과 트레이닝팬츠 등과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으며 코튼 혼방으로 착용감도 부드럽다. 여성들을 위한 리피트 로고 드레스와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엔에프엘(NFL)에서는 3월 한 달간 온라인 몰 회원 가입 시, 1만원 쿠폰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에서 ‘NFL 스타일’을 추가하면 온,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이 제공된다. 엔에프엘(NFL)과 레이더스 라인은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엔에프엘(NFL), 해적 연상 '레이더스' 라인업 | 4

한편, 엔에프엘(NFL)은 미국 프로 풋볼의 역동성과 헤리티지를 담아 스트리트 무드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프로 풋볼 팀의 팀 로고와 마스코트를 아트웍으로 활용한 캐주얼과 스포티한 아이템 등을 선보이고 있다. 

367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