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매치스패션, 옷장의 기본 컬렉션 론칭

1월 글로벌 럭셔리 쇼핑 플랫폼 매치스패션이 옷장의 기본 (WARDROBE FOUNDATIONS) 컬렉션을 런칭한다.

매치스패션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실루엣을 담은 에브리데이 유니폼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은 여성 및 남성 의류 전반에 걸쳐 1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60개 이상의 신진 또는 유명 브랜드에서 엄선한 250여 개의 상품이 컬렉션에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은 일년 내내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성 의류 컬렉션에서는 진, 티셔츠, 트렌치 코트, 니트웨어, 셔츠, 수트, 슬립 드레스, 스웨트셔츠, 브리프, 레깅스, 블레이저, 셔츠 드레스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매치스패션의 글로벌 패션 책임자 나탈리 킹엄은 “완벽한 화이트 셔츠나 블랙 스웨터처럼,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스타일을 모은 베스트 컬렉션이 매치스패션에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옷장의 기본 컬렉션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이며 이러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겁니다. 레이나 더 로우의 화이트 티셔츠, 어나더 투모로우와 익스트림 캐시미어의 스웨터 같은 상품이 그 예가 될 수 있겠네요. 아름다우면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언제든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라고 말하며 이번 옷장의 기본 컬렉션을 소개했다.

남성 의류 컬렉션에는 진, 셔츠, 트렌치 코트, 블레이저, 스웨트셔츠, 스니커즈, 수트, 재킷, 팬츠, 티셔츠, 백 카테고리가 포함된다.

매치스패션의 남성복 총 책임자 데미언 폴은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캐시미어 스웨터, 아페쎄의 스웨트셔츠, 선스펠의 티셔츠와 같이 연령과 스타일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필요한 기본 디자인들이 있죠. 매치스패션을 통해 옷장의 기본이 되는 상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베스트셀링 티셔츠부터 캐시미어 스웨터, 진까지 고객의 예산에 맞는 여러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원하는 스타일은 컬렉션을 통해 언제든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옷장의 기본 컬렉션은 현재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4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