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GAP,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과 콜라보

20131018_gap1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뜨거운 락의 열기를 이어간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올해로 7회를 맞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국내 대표 가을 음악 페스티벌로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AD-declover

갭은 이번 행사에서 세 가지 테마의 라운지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갭의 브랜드 전통을 표현하고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 라운지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특설 무대다. 갭은 올해 가을 시즌 캠페인인 ‘백 투 블루(Bact To Blue : 데님으로 회귀하다)’를 콘셉트로 ‘갭 카페 블로섬 하우스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데님과 블루로 꾸며진 멋진 무대에는 ‘홍대광’, ‘랄라스윗’,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서울 리딤 슈퍼클럽’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두 번째 테마인 ‘갭 블루 하우스’에서는 국내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대형 블루 그래피티 포토월을 설치했다. 또한 갭의 가을 신상품을 받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와 데님 체험 존도 마련했다.

마지막 ‘갭 카페 라운지’는 관객들을 위한 휴게 공간을 제공한다. 도심 속 노천카페 분위기에서 관객들이 보다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 에서 진행되는 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갭 공식 트위터(twitter.com/gap_korea) 및 갭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gap)을 통해 만날 수 있다.

20131018_gap rock festival_poster

231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