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유니섹스 스토어 오픈

불가리,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유니섹스 스토어 오픈 | 1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2021년 4월 30일,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에 국내 최초 유니섹스(Unisex) 스토어를 오픈했다. 최근, 남성들과 젊은 커플들의 럭셔리 주얼리 및 워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불가리가 마켓 트렌드를 발빠르게 포착한 것.

불가리,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유니섹스 스토어 오픈 | 2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갤러리아명품관 West 불가리 스토어는 기존의 갤러리아명품관 East에 위치한 불가리 스토어와 차별화하여, 남성과 커플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하였다. 다양한 남성용 워치는 물론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주얼리, 백 및 액세서리 컬렉션과 다채로운 커플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고객 성향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제품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소개하며,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불가리,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유니섹스 스토어 오픈 | 3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내부 인테리어 또한 스토어 컨셉에 맞춰, 보다 젋고 현대적인 감각을 강조했다. 넓고 탁 트인 매장 입구를 지나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샤프론 컬러로 꾸며진 내부가 로마의 따스한 태양을 연상시키고, 시선을 사로잡는 로마자의 불가리 (BVLGARI) 맥시 로고 레터가 로마적인 DNA와 모던함을 선사한다. 또한 이 컬러풀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대리석, 브라스 및 실크 등의 고급 소재의 디스플레이 요소들을 통해 불가리의 독창적인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 West 불가리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부터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협업한 결과물인 불가리 알루미늄 스티브 아오키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프라인 매장 중 이곳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약 20년만에 한층 진화한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 불가리 알루미늄은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럭셔리 스포츠 워치의 개념을 재정의하였다. 스티브 아오키의 감각을 더해 더 쿨하고 트렌디해진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는 케이스 뒷면에 새겨진 그의 서명으로 더욱 특별한 소장가치를 선사할 것이다.

33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