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금새록, 러블리 & 시크 화보

배우 금새록의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7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금새록은 ‘AFTER WORKING’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금새록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자코모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델 포즈로 촬영장을 감탄케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금새록의 일과 후를 묻자 “평소 집콕을 즐긴다. 촬영할 때 에너지가 많이 필요해서 잘 쉬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소파를 활용했는데 안정감 있고, 릴랙스 되는 느낌이었다”라고 즐겁게 답했다.

이어 얼마 전 출연한 드라마 <오월의 청춘>이 성공적으로 종영한 소감에 대해선 “많은 사랑을 받았고, ‘수련’으로 지낼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했다. 시청자와 함께한 5월이 행복했다”라며 밝히기도.

또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안방마님이 된 소감을 묻자 “매주 긴장하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해보지 않아 처음엔 많이 걱정했다”라며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신다는 시청자들 반응에 힘을 내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골목식당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모범적인 MC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백종원 대표와 MC 김성주와의 케미에 대해선 “처음엔 어떻게 도움을 드려야 하는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잘 몰랐다. 하지만 선배님들이 나의 캐릭터도 만들어주고, 진행을 이어갈 수 있게 이끌어 주신다”라며 “매주 배우면서 의지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연기자로서 가장 큰 장점을 묻는 질문에는 “열심히 하고 버티는 것이다. 가장 기본적이면서 어려운 일인 것 같다. 살면서 막막하고 두려운 순간이 앞으로도 있겠지만 그 감정에 더 깊게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라며 “평소에도 즐겁고 건장하게 마음을 잘 챙기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금새록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선 “기대가 된다. 설렘 반, 걱정 반의 느낌이다. 오래오래 연기를 하고 싶고, 가능하다면 잘하고 싶다”라며 “또 좀 더 힘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더스타> 7월호에서는 AB6IX(에이비식스)의 여름 스페셜 커버 화보와 이준기, 슈퍼주니어 예성, 갓세븐 제이비와 영재, 배우 김영대의 비하인드 컷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는 <더스타> 상반기 결산 특집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7월호]

21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