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출시

유니클로,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출시 | 1유니클로(UNIQLO)가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을 오는 8일 선보인다.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온·오프라인 제한없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할 때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소식, 광고 영상, 쿠폰 정보, 점포 검색 등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오는 12일부터 사용 가능한 신규 회원 감사 쿠폰, 생일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태그의 바코드 스캔 기능, 위치 기반 시스템을 이용한 가까운 매장 찾기 기능, 특별할인가격 상품 확인 등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맞는 특별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패션·음악·음식의 유니크한 조합으로 탄생한 유니클로 레시피, 유니클로 캘린더 등 유니클로가 자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 및 유니클로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유튜브) 계정과도 연동이 가능해 유니클로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은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유니클로의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각각 11월 8일, 11월 중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452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