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상트골프, ‘제로스트레스 다운’ 출시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프로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제로스트레스 다운’을 선보인다.

2021 제로스트레스 다운은 “프로들이 시합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윙 다운은 없을까?” 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투어선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선수테스트 과정을 거쳐 스윙 시 불편함을 테크로 해결한 다운이다. 특히 이번 ‘2021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인 이재경 프로를 비롯 KPGA 김건하 프로, KLPGA 유효주 프로 등 다수의 데상트골프 후원 선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021 제로스트레스 다운은 우선 스윙 시 움직임의 범위가 가장 큰 왼쪽 어깨 부분과 허리 사이드 부분에 저지 소재를 패치하여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했다. 그와 함께 몸의 움직임과 근육 라인을 고려한 분할 퀼팅 디자인으로 스윙 시 옷이 뜨지 않고 핏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드레스와 백스윙 시 턱에 닿지 않도록 설계된 넥 라인으로 걸림 없이 부드러운 스윙을 가능케 했다.

제로스트레스 다운은 투어 선수도 필드에서 착용 가능하며 골프 퍼포먼스 강화를 희망하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두께감에 따라 슬림과 쉴드,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데상트골프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