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갑작스런 추위, 따끈한 부츠 트렌드 엿보기

가을, 겨울 패션의 시작점이 웰메이드 재킷과 코트라면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발끝에서 완성 지을 수 있다. FW 시즌 스테디 아이템 앵클부츠는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겸비해 큰 사랑을 받으며, 매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리얼웨이를 장악하고 있다.

AD-KFA
20211020 MOOK 01 min 1
<사진출처=의류 올리브데올리브 / 신발 엠무크 / 가방 이호 / 주얼리 로제도르>

앵클부츠는 소재나 컬러, 디자인에 따라 미니멀한 스타일부터 화려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코디네이션을 폭넓게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핏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삭스 부츠의 경우 플라워 패턴 미니 원피스에 매치하면 빈티지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데님과 매치하면 내추럴한 무드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기 좋다.

AD-KFA

오피스룩 연출에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부티형 부츠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무런 디테일이 없는 제품보다는 메탈 굽 • 체인 장식 등의 포인트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이 멋스러우며, 어두운 컬러 톤이 많은 FW 데일리룩에는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밝은 컬러의 제품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19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