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 사전예약 매진
오아이오아이(OIOI)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OIOI DESIGN LAB)’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24일부터 30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 A동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디자인 랩(DESIGN LAB)’을 주제로 옷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다. 디자인실과 패턴실, 포토 스튜디오 등 다양한 전시 공간은 물론 나만의 레터링 후디를 제작하고 패킹 및 배송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기프트 샵에서 오아이오아이의 다양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지난 3일,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전시 예약은 9시간 25분 만에 전 일정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와 전시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아이오아이(OIOI)가 벌써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0주년 전시의 사전 예약이 약 9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역시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1년간 열심히 준비한 이번 전시가 모두에게 새롭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시장에 마련된 기프트 샵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후디와 단종 된 인기 상품의 리바이벌 제품 17종도 만나볼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히스토리를 담은 아카이브북도 전시회 한정으로 비매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방문객에게는 프리 드링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전시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지만 현장 방문을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패브릭 룸, 봉제 퍼포먼스 공간, 셀프 포토존 등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워크인 방문 고객에게도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회 관람 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참여하면 10주년 기념 후디와 아카이브북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단,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대기가 발생할 수 있고 체험 프로그램과 기프트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10주년 기념 전시,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은 입장 전 발열 체크와 출입 명부 작성,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시간별 입장 인원은 15명으로 제한된다.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이고, 더욱 강화된 내부의 방역 규정을 마련하여 안전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소식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또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공식 SNS 채널,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