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드라마 금수저의 주역들, 강렬한 4인 4색 화보 공개

드라마 금수저의 주역들, 강렬한 4인 4색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9월 23일 첫 방영을 시작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네 주인공, 배우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금수저의 주역들, 강렬한 4인 4색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금수저>는 서로의 색이 분명한 네 배우의 만남으로 캐스팅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네 명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꾸는 ‘부모 체인징 어드벤처 욕망 판타지 드라마’다.

드라마 금수저의 주역들, 강렬한 4인 4색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육성재는 “각 캐릭터의 성격이나 스토리, 사연들이 점점 변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채연 역시 “다양한 장르가 섞여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작품”이라 전했고, 이종원은 “인물들의 두 가지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라 짚었다. 연우는 “배우들의 케미 역시 드라마를 감상하는 재미 요소”라며 <금수저>의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드라마 금수저의 주역들, 강렬한 4인 4색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네 배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얻은 다양한 발견과 성취에 대해 이야기했다. 육성재는 “정통 액션물을 한번 찍어보고 싶다”며 새로운 도전의식을 불태웠고, 이종원은 “돈에 대한 내 생각과 가치관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을 갖게 된 것 같다”며 <금수저>를 통해 스스로 더욱 성숙해졌음을 밝혔다.

연우 역시 “내가 하는 일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좀 더 다양한 역할을 시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정채연은 “이번 배역을 연기하며 여러 가지 감정을 접해볼 수 있었다”며 배우로서 꾸준히 성장 중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드라마 촬영을 마친 네 배우에게는 올해와 내년을 위한 목표도 생겼다. 육성재는 “예전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콘서트를 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고, 이종원은 “어떤 어려운 상황이 와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더 단단한 사람이 되는 것”, 정채연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감사한 분들께 인사 드리는 것”을 남은 한 해의 목표로 세웠다. 연우 역시 “올해 내게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는데, 그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면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서로 다른 강렬한 개성을 뽐내는 네 배우의 화보는 매거진<싱글즈>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5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