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나만의 ‘로맨틱 스타일링’ 가이드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로 다양한 로맨틱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어떤 이들에게는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파티에 참석하는 등의 특별한 날 등으로 준비하기에 분주하다.

각자의 연말 계획에 맞는 센스 있는 스타일로 좀 더 특별한 나만의 크리스마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사랑스러운 데이트 스타일링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즐길 계획이 있다면 그 동안 보였던 모습과는 다른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사진제공 ; 질 바이 질스튜어트, 레니본, 헤지스 워치, 로즈몽
사진제공 ; 질 바이 질스튜어트, 레니본, 헤지스 워치, 로즈몽

페미닌한 데이트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컬러, 강렬하고 어두운 컬러보다는 은은하고 러블리한 파스텔 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패턴 디테일이 멋스러운 컬러 블록 원피스와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 퍼 장식의 ‘레니본’ 머플러를 함께 스타일링 하면 소공녀 느낌의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팔목의 허전함을 채워주기 위해 얇은 스트랩이 매력적인 ‘로즈몽’과 ‘헤지스 워치’의 파스텔 톤 컬러 워치 아이템을 포인트로 주어 머리부터 발 끝까지 과하지 않은 러블리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연출이 가능하다.

+ 파티퀸이 되기 위해 럭셔리 하면서도 화려하게!

1년 중 가장 많은 파티가 열리는 12월, 크리스마스에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나만의 파티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구호, 미쉘에블랑, 로즈몽, 락포트
사진제공 : 구호, 미쉘에블랑, 로즈몽, 락포트

‘구호’에서 선보이는 레드 컬러 원피스는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펀칭 디테일이 디자인의 섬세함을 강조해준다. 이 때 블링블링한 ‘미쉘에블랑’의 골드 워치나, 브라운 컬러 스트랩과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로즈몽’ 워치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 독특한 텍스쳐가 멋스러운 ‘락포트’의 부티 힐로 마무리하여 파티룩으로 손색 없는 베스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가족과의 특별한 외출을 위한 스타일링!

연말 가족과의 특별한 외출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의 식사시간에는 단정한 모노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루이까또즈, 헤지스 워치, 락포트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루이까또즈, 헤지스 워치, 락포트

‘쥬시꾸뛰르’의 블랙 라이더 코트와 ‘락포트’의 블랙 워커는 단정하면서도 트랜디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전체적인 룩에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큐빅과 체크패턴이 독특한 ‘루이까또즈’, ‘헤지즈 워치’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2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