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브루노말리, 14SS 뮤즈는 누구? “그녀를 맞춰라”

20140211_BRUNOMAGLI_14ss_ParkShinHye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4 S/S 시즌 브랜드 모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뮤즈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섹시하고 시크한 블랙 원피스와 미키 마우스를 연상케 하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브랜드 뮤즈의 정체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응모 방법은 11일부터 16일까지 브루노말리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댓글로 뮤즈의 이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9일 공개되며, 1등에게는 브루노말리의 새로운 컬렉션 ‘디즈니 에디션’ 백을 증정한다. 2등(2명)과 3등(30명)에게는 각각 ID 카드지갑, 브루노말리 전 컬렉션 구매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최근 대세 여배우인 그녀는 트렌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라는 점에서 브루노말리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손색이 없어 만장일치로 선정하게 됐다” 며, “브루노말리는 새로운 뮤즈와 함께 2014년 S/S시즌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월 중순 공개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