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힙걸’ 유이, ‘황금무지개’ 스태프에 통 큰 선물

20140214_hconnect_uie (0)연기자로 변신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스태프들에게 패딩점퍼 100벌을 선물했다.

‘황금무지개’ 속 김백원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유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하며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유이가 선물한 패딩점퍼는 그녀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귀여운 샤키 캐릭터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 니트에 캐주얼한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어그 슬리퍼를 착용해 청순하면서 귀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유이의 스태프 선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이, 황금무지개 속 김백원 역처럼 마음도 훈훈하구나?”, “스태프 선물 박스 속 유이, 훈훈한 마음처럼 아름답네~”, “스태프 패딩 점퍼 돌린 유이의 훈훈한 분위기 타고 ‘황금무지개’ 시청률 상승에 박차를 가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최근 에이치커넥가 새로 출시한 ‘샤키’ 컬렉션의 화보 촬영을 진행, 스트리트 힙걸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20140214_hconnect_uie (3) 20140214_hconnect_uie (2) 20140214_hconnect_uie (1)

 

181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