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단순하면서도 시원한 옷차림이 인기다. 이번에 소개할 스타일링은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노윤서의 시원한 스트릿 패션.
노윤서가 착용한 심플한 블랙 컬러의 탱크탑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랙 컬러는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리는 기본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다른 룩에서 초이스한 탱크탑은 크림톤의 컬러에 넥라인과 암홀에 디테일이 포인트 된 디자인인데, 탱크탑의 슬림한 핏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하의로 초이스한 캐주얼한 그레이 컬러의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준다. 뉴트럴 톤의 팬츠는 밝은 컬러의 탱크탑과 잘 어울리며,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에는 블랙 카디건을 묶어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했는데, 일교차가 큰 여름철 저녁이나 에어컨 바람이 강한 실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쨍한 블루 컬러의 볼캡은 전체적인 모노톤 코디에 생기를 더해준다. 비비드한 컬러의 볼캡은 코디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플러스 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철 스트릿 패션을 잘 보여준 배우 노윤서. 일상에서부터 여행지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다.
8.6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