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마리오아울렛, 해외 럭셔리 브랜드 ‘최대 60%’ 할인

30240320_mariooutlet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프라다, 페레가모, 지방시 등 20여개 해외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봄 맞이 해외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해외 고급 가방, 지갑, 벨트 등 약 10억원에 달하는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프라다, 멀버리, 생로랑 등 이월상품을 비롯해 올 S/S 시즌 신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해 젊은 여성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엔자슐러 판초백과 스탤라매카트니 클러치도 최대 40% 할인한다. 생로랑 클러치는 최대 60%, 지방시 나이팅게일백은 최대 2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3관 2층 이벤트홀에서는 22일, 23일 양일간 ‘명품 10원 경매 이벤트’도 열린다. 페레가모 지갑, 코치 가방, 셀린느 스카프 등 인기상품을 10원부터 경매를 진행한다.

이외 3관에서는 K2, 블랙야크, 컬럼비아 등 총 24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 ‘새봄 맞이 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인다.

22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