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하객 패션 TIP, 트렌디 컬러로 스타일 완성

사진제공 : 질 샌더 네이비, 브룩스 브라더스
사진제공 : 질 샌더 네이비, 브룩스 브라더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하객 패션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맘때쯤이면 결혼식에 참석하는 이들이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각종 검색 사이트에는 하객 패션이 상위 랭킹에 떠오르고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는 남녀간 센스있는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 여성, 화사한 컬러와 패턴으로 시선 집중

사진제공 : 메릴링by스페이스눌, 지니킴, 브룩스 브라더스, 나인웨스트
사진제공 : 메릴링by스페이스눌, 지니킴, 브룩스 브라더스, 나인웨스트

최근 스타들의 결혼식 하객 패션만 봐도 많은 이들이 화사한 컬러로 치장한 것을 알 수 있다. 신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화이트, 크림, 샴페인 컬러 등을 활용한다면 여성미를 한껏 강조하면 신부만큼이나 식장에서 돋보일 수 있다.

또한 봄과 어울리는 플라워 프린트나 최근 유행하는 시스루, 레이스, 러플 장식 등이 들어간 원피스나 미니 스커트 등으로 페미닌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올해 하객 패션의 키 포인트다. 만약 소재를 활용한 과감한 변화가 두렵다면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남성, 클래식과 댄디함의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 : 닥스 신사, 브룩스 브라더스, 라도
사진제공 : 닥스 신사, 브룩스 브라더스, 라도

남성들에게 있어 하객 패션은 그 동안 블랙, 다크 그레이 등 주로 무거운 톤을 사용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세련되면서 청량감을 주는 블루 계열 수트나 재킷을 추천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핀 체크,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더해진 네이비, 블루 계열 수트가 주목 받고 있다.

수트 대신 블루, 네이비 재킷을 선택했다면 팬츠는 컬러가 연한 베이지, 화이트를 매치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슈즈나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살린 센스있는 코디도 눈에 띄고 있다.

14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