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요커 사로잡은 가방 ‘힐리앤서스’ 비결은?

뉴요커 사로잡은 가방 ‘힐리앤서스’ 비결은? | 1국내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힐리앤서스(HELIANTHUS)가 뉴요커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뉴욕 스트리트 사진 속에는 개성적이고 다양한 룩을 연출한 뉴요커들이 힐리앤서스의 ‘라이스 백’을 동일하게 착용해 눈길을 끈 것.

트렌드에 민감한 뉴요커를 사로잡은 비결로 힐리앤서스는 독창적인 디자인, 고품질 가죽, 합리적인 가격 등 3가지를 들었다. 특히 이태리 태너리와 수 년간 연구해 탄생한 엠브로이더리 가죽은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뉴욕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은 것이 주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스토리가 있는 가방을 제작한 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힐리앤서스 라이스 백의 경우 미국 전 국무장관 콘돌리자 라이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가방으로 하드한 정사각형 셰이프와 소프트한 직사각형 셰이프가 어우러진 디자인을 채택,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지닌 라이스 전 국무장관의 양면적인 매력을 가방으로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힐리앤서스 관계자는 “라이스 백은 가방의 옆면에 강렬한 스파이크 장식이 가미돼 시크하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즐기는 뉴요커들의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전세계에 K-패션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30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