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AP 슈즈 브랜드 ‘슈스파’, 론칭 첫 날 1억 판매

SAP 슈즈 브랜드 ‘슈스파’, 론칭 첫 날 1억 판매 | 1슈스파(SHOESPA)가 지난 16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 첫 론칭하며 당일 1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슈즈파는 슈즈전문기업 DFD패션그룹(대표 박근식)이 자체 제작 신발과 가방 그리고 해외 유명 잡화 브랜드들을 모아 선보이는 SPA 슈즈 브랜드다.

슈스파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은 495㎡(1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신발 70%, 가방 30% 비율로 선보이고 있다. 신발의 경우 여성화, 남성화, 아동화를 전개하며 각각 50%, 40%, 10% 를 차지한다.

SAP 슈즈 브랜드 ‘슈스파’, 론칭 첫 날 1억 판매 | 2이날 론칭 행사에는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경매 이벤트를 비롯해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4만90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유니세프 ‘스쿨 포 아시아’ 기부월에 기부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SAP 슈즈 브랜드 ‘슈스파’, 론칭 첫 날 1억 판매 | 3슈스파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글로벌 슈즈 SPA 슈스파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오픈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의 경우 수도권 고객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슈스파는 이번에 오픈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을 시작으로 오는 30일 홈플러스 대구성서점에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이외 서울 명동 눈스퀘어, 청주 지웰시티, 홈플러스 부산아시아드, 홈플러스 인천작전 등 올 상반기에만 6개 이상 매장을 오픈, 영업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7 Views
9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