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트렌드세터를 위한 ‘선글라스’ 활용법

ⓒ 빅터앤롤프
ⓒ 빅터앤롤프

뜨거운 햇살아래 선글라스는 패션 피플들의 잇 아이템 중 하나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은 이들에겐 특히 바깥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선글라스 선택에 따라 스타일을 보다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

과거 피서지와 휴양지 등에서 한철 용 아이템으로 사용됐다면 최근에는 일상생활에서 개성 있는 룩을 완성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 섹시한 레오파드 메탈선글라스

ⓒ 빅터앤롤프
ⓒ 빅터앤롤프

화려한 포인트아이템이 필요한 이노베이터에게는 레오파드 아이템이 제격. 그 중에서도 좀 더 특별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레오파드에 메탈이 가미된 레오파드 메탈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유행 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레오파드 아이템이지만 메탈로 포인트를 주어 독특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현아가 착용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보잉선글라스는 내추럴한 렌즈컬러에 브라운계열의 레오파드가 가미되어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 모던한 느낌의 기본선글라스

 ⓒ 스테판 크리스티앙

ⓒ 스테판 크리스티앙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모던라인이 제격. 블랙 사각프레임에 더해진 메탈느낌의 다리는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둥근 프레임에 메탈다리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젊고 활기찬 스타일의 안경 ‘스테판 크리스티앙’의 이미지와 맞아 떨어진다.

동그란 얼굴형은 사각프레임 선글라스를, 각진 얼굴형은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동그란 디자인을 선택하면 선글라스 구매 시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다.

# 조금 더 특별하게, 조금 더 트렌디하게

ⓒ 스프링 스트링스
ⓒ 스프링 스트링스

보잉 선글라스는 좋지만 복고틱한 보잉은 트렌드에 뒤쳐진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련된 스프링 스트링스의 보잉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보잉 선글라스 특유의 빈티지함은 유지하면서 세련미까지 겸비했다. 보잉 선글라스는 광대를 가려주기 때문에 얼굴형 커버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또 다른 스프링 스트링스 제품은 블랙 뿔테 프레임과 골드메탈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세련된 핏 연출로 올 여름 잇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 레인코트 코리아
ⓒ 레인코트 코리아

패션을 주도해 나가는 얼리어답터라면 타르트 옵티컬의 레오파드 메탈 선글라스도 인기다. 화이트 계열의 밝은 레오파드 프린팅과 골드메탈의 조화로 화려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 요란하지 않고 심플하게 스타일을 살리고 싶다면 타르트 옵티컬의 원형 선글라스도 시도해 볼 만하다.

114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