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알아이코리아, 직수입 잡화 편집숍 ‘CC Shop’ 론칭

20140903_GRI CCSHOP글로벌 패션유통 그룹의 한국법인 지알아이코리아(대표 다이아나 강)는 3일글로벌 직수입 멀티브랜드 편집숍 ‘CC Shop’을 여의도 IFC몰에 1호점을 오픈 한다.

현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예술적 감성을 더한 멀티브랜드샵 'CC Shop(Central Central Shop)'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나인웨스트와 스티븐매든(을 비롯해 프리미엄 슈즈 엔조 안지올리니와 캐롤리나 에스피노자, 이큐아이큐, 그리고 컴포트 슈즈 이지스피릿 등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적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인웨스트와 스티븐매든, 이큐아이큐의 경우, 슈즈외에 다양한 디자인의 감각적인 백도 함께 선보여질 예정.

지알아이코리아 다이아나 강 대표는 “‘CC Shop’ 에서는 트렌디한 슈즈와 백은 물론 편안함을 추구하는 컴포트 슈즈 등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는 나인웨스트나 스티븐매든은 물론 국내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CC Shop’에서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경험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알아이코리아 CC Shop 1호점 IFC몰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수원점, 코엑스 점 등 국내 추가 오픈을 준비 중이다.

18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