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슈즈 라인업…디자이너 브랜드 비슈와 콜라보
이탈리아 패션 잡화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이 2014 F/W 시즌 콜라보레이션 슈즈 라인을 론칭했다.
만다리나덕 슈즈 라인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비슈(Veesho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도아르도 이야누찌(Edoardo Iannuzzi)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만다리나덕 고유의 컬러감에 지핑 슈즈(zipping shoes) 노하우가 결합됐다. 평상시에는 유니크한 패션 슈즈로 이용하다가 여행 시 지퍼를 오픈한 후 납작하게 폴딩하여 만다리나덕 슈즈 패키지에 넣어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이다. 또한 견고한 아웃솔과 유연한 가죽 소재가 결합되어 최적의 편안함까지 갖췄다.
만다리나덕 슈즈 라인은 남성, 여성 라인으로 모두 선보이며, 스니커즈, 부츠, 옥스퍼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전개된다. 가격은 30~40만 원대이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다리나덕 관계자는 “만다리나덕은 기존의 견고하고 실용적인 캐리어, 백팩 뿐만 아니라 여행을 위한 패키징에 있어 가장 큰 고민이었던 신발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새롭고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만다리나덕은 롯데백화점 잠실, 서면, 평촌, 노원, 현대 목동, 대구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에서 순차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여 슈즈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