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애프터스쿨 정아vs리지vs주연, 패션 스타일링 승자는?

애프터스쿨 정아vs리지vs주연, 패션 스타일링 승자는? | 1애프터스쿨의 멤버 정아, 리지, 주연이 MCM 파티에 참석했다.

지난 24일 명동에 위치한 MCM SPACE에서 열린 ‘2014 MCM x VFNO’ 파티에 나타탄 정아, 리지, 주연은 남다른 각선미를 뽐내며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패션 매거진 보그가 주최한 이번 파티는 독일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이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패션 축제다.

애프터스쿨 정아vs리지vs주연, 패션 스타일링 승자는? | 2공개된 사진 속 정아는 레드 셔츠에 블랙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버건디 컬러 백을 포인트로 세련된 도시여자 스타일을 선보였다. 리지는 깨끗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 그리고 마무리로 레드 컬러 숄더백을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주연은 볼륨감 있는 버건디 컬러의 체크무늬 의상에 화이트 컬러 클러치를 매치해 우아한 가을여자로 변신했다.

MCM 관계자는 “세계적인 패션축제인 2014 VFNO을 맞아 MCM이 주최한 파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셀러브리티와 전 세계 고객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갈 것”이라고 전했다.

36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