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심 올킬? 남자들의 바캉스패션 TIP

여심 올킬? 남자들의 바캉스패션 TIP | 1업무에 지친 그들을 위한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에 접어들면서 휴가 계획과 함께 고민 되는 것이 있다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 최근에는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바캉스 패션 또한 남다른 감각을 발휘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들을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들 아이템을 제안한다.

휴가지에서 만난 매력적인 그남자, 비치룩으로 올킬!

여심 올킬? 남자들의 바캉스패션 TIP | 2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웨이크 보드와 같은 수상활동을 즐기는 남자는 한없이 매력적이다. 바캉스를 맞아 수상스포츠는 물론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려는 계획이 있다면 래쉬가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네이비, 화이트 톤 두 가지인 트루젠의 래쉬가드는 수상스포츠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쾌속 흡습, 쾌속 건조로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을 최대화 시켜서 수영, 조깅, 마라톤 때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체온조절에 용이한 보온 보냉기능, 위생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이 상쾌한 바캉스를 유지하게 만들어 준다. 티셔츠 대용으로도 가능할 만큼 디자인이 스타일리쉬하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수영복은 여름을 더없이 즐겁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다. 화려한 무늬가 프린트 된 비치웨어는 자칫하면 패션테러리스트로 만들기 십상이다.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비치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컬러감이 가미된 트루젠의 비치웨어를 활용하자.

적당한 길이감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웨어는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화보 속 이민호처럼 캐주얼한 피케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수영장의 타일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가 트렌디함을 더한다.

트루젠 관계자는 “패션에 특별히 신경 쓰는 남자들이 늘어나면서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기능성과 패셔너블함을 갖춘 래쉬가드, 비치웨어가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13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