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소개팅룩, 세미정장 VS 원피스로 치명적 매력 발산

소개팅룩, 세미정장 VS 원피스로 치명적 매력 발산 | 1여름철 솔로들의 마음은 어떤 계절보다도 바쁘다.

화창한 여름은 커플들에게 다양한 휴가지로의 여행, 워터파크 등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가 늘어나는 계절이다. 솔로로 남아 있다면 아무래도 이러한 판타스틱한 추억을 갖기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어떤 계절보다 소개팅에 열성적일 수 밖에 없는 여름, 첫인상을 어필하기에도 좋고 스타일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개팅 패션을 미리 알고 준비하자.

단정한 세미 정장룩, 여름 소재 재킷과 스키니진으로 매치

소개팅룩, 세미정장 VS 원피스로 치명적 매력 발산 | 2
소개팅이라고 너무 여성미를 강조한 코디로 연출한다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그렇다고 편한 캐주얼을 입는 것도 실례가 될 수 있는 법. 최대한 내추럴하게 깔끔한 착장을 하되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서 이너로 착용하는 상의 혹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두자.

모던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원 버튼 재킷과 스키니진을 매치해보자. 컬러는 블랙 재킷과 베이지 팬츠가 무난하면서도 단정한 멋을 살려 상대방에게 과하지 않은 편안한 인상을 줄 것이다.

여름이기 때문에 자칫 재킷은 더워 보일 수 있어 소재는 얇은 면 혹은 마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 이너로는 화사한 프린트가 세련된 탑을 크로스 코디해 한층 패셔너블한 착장으로 완성한다. 브로치와 같은 액세서리의 매치도 추천 팁 중 하나다.

여성스러움의 대명사 원피스룩, 청순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소개팅룩, 세미정장 VS 원피스로 치명적 매력 발산 | 3바지보다 여성스러우면서 청순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여름 추천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 날개 장식, 셔링이 잡힌 심플한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은 여성스러움을 주면서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어 소개팅룩으로 적합하다. 요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쉬폰 원피스에 여신 느낌을 풍길 수 있는 날개 디테일이 인상적인 원피스로 상대방을 매혹시키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클러치 백과 같은 간단한 크기의 소품이 곁들여 진다면 한층 스타일을 살려주는 착장이 된다.

미니멈 관계자는 “소개팅에는 디테일이 과도하거나 색상이 튀는 등의 부담스러운 착장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어필할 때 상대도 호감을 느낀다”며 “화이트, 베이지 블랙과 같은 편안한 컬러 재킷과 팬츠로 코디하거나 여성미가 느껴지는 원 컬러 원피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1.1k Likes
7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