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리조트룩에도 트렌드가 있다. SBS ‘신사의 품격’의 매력적인 두 캐릭터 홍세라(윤세아)와 박민숙(김정난)의 패션으로 상황에 맞는 리조트 룩을 연출해 보자. 낮에는 과감한 홍세라 패션으로, 디너파티가 있는 밤에는 럭셔리한 박민숙 패션으로 흔하지 않은 섬머 리조트룩을 추천한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리조트룩은 톡톡 튀는 홍세라처럼

AD-declover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 1
상의, 슬리브리스,쇼츠-블루페페/선글라스- 로베르토 까발리 by 세원ITC/핸드백-보르보네제/펌프스힐-찰스앤키스

‘신사의 품격’ 홍세라 룩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섹시함과 화려함이다. 극 중 세련되고 당당한 골프선수 홍세라는 캐릭터에 맞게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 입는 데일리 룩에 지친 당신이라면 올 여름 휴가지에서 홍세라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리조트룩의 키 아이템인 열대림 프린트 팬츠나 비즈 장식이 가득 박힌 아이템으로 멋을 내고 원색 컬러의 가방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청담마녀 박민숙처럼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 2
레오퍼드 시스루 원피스, 블랙 레이스 원피스-블루페페/ 선글라스- 엠마누엘 칸 by 지오/ 숄더백,샌들-보르보네제

리조트룩에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때도 포함된다. 고급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 가벼운 캐주얼 차림보다는 격식 있는 옷차림이 더욱 센스 있어 보인다. 저녁 디너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청담 건물주 럭셔리한 박민숙의 패션을 시도해보자. 박민숙의 패션의 키 포인트는 절제된 고급스러움이다.

시크한 블랙 레이스 원피스에 최고급 소재의 가방과 디테일을 살린 구두를 매치하여 지나치게 꾸민 것 같지 않은 절제된 패션으로 도도하고 세련돼 보인다.

298 Like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