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세정, ‘웰메이드’ 포트폴리오 강화…신규 여성복 ‘데일리스트’ 론칭

세정, ‘웰메이드’ 포트폴리오 강화…신규 여성복 ‘데일리스트’ 론칭 | 1

세정(대표 박순호)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를 론칭하고 유통 브랜드 웰메이드(WELLMADE)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웰메이드는 기존 남성복 브랜드인 ‘인디안’ 매장을 지난 2013년 전면 개편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세정이 전개하는 남성복, 여성복, 잡화, 스포츠 브랜드 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통 브랜드로 전환하면서 입점 브랜드만의 독립적인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신규 브랜드를 추가시키며 상품 카테고리를 다각해 왔다. 그동안 남성복 카테고리가 상대적으로 비중이 컸던 만큼, 세정은 이번 데일리스트를 입점시켜 여성 고객층을 보다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웰메이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여성복 ‘앤섬’은 40대 이상의 여성고객을 위한 유러피안 감성의 편안하고 세련된 실용주의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풍부한 텍스처의 장식 소재와 프린트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젯셋룩을 선보이고 있다.

올 S/S 시즌부터 출시될 데일리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3040 여성을 타깃으로, 전통적인 테일러링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한 캐주얼 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시즌 상품은 리넨 혼방, 자카드 분사 등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에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세련된 모노톤 컬러를 반영했다. 유통은 웰메이드 매장 중에서도 앤섬이 입점한 300여 곳의 매장 중 여성복의 니즈가 큰 200여 곳에 추가 입점시킬 계획이다.

세정 관계자는 “앤섬과 데일리스트 상품 비중은 7:3으로, 데일리스트 입점을 통해 웰메이드 내 여성복 매출이 전년대비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올해 웰메이드의 380여개 유통망 중 비효율 매장을 재정비하고, 인디안과 같은 스타 브랜드로 상품군을 강화하며 고객층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12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