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내추럴룩vs유니크룩’ 선글라스로 5초 만에 완성

내리쬐는 여름 태양 아래 여성들의 눈매가 선글라스로 화려해지고 있다. 선글라스는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특히 손이 가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여성들이 내추럴하거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 놓치지 말아야 할 선글라스를 소개한다.‘내추럴룩vs유니크룩’ 선글라스로 5초 만에 완성 | 1# 내추럴룩,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무심한 듯 멋스럽게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무심한 듯 멋스러운 내추럴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시크한 매력과 동시에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실버 미러 렌즈의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내추럴룩에 특별한 엣지를 더할 수 있다.

내추럴룩은 티셔츠와 팬츠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깔끔한 그래픽 티셔츠에 하이 웨스트 팬츠를 매치해 은근한 여성미를 강조해보자. 여기에 시스루, 리넨 소재의 스트랩 샌들로 계절감을 드러내면 시원한 섬머룩이 완성된다.

# 유니크룩, ‘컬러 미러 렌즈 선글라스’로 트렌디하게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활용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둥근 원형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독특하고 귀여운 느낌을 동시에 자아내 유니크한 무드를 한껏 강조할 수 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 밸런스를 위해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로 차분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어필하는 것이 좋다. 톤 다운된 원피스로 분위기를 살짝 가라앉힌 후, 선글라스와 같은 색감의 가방으로 마무리하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라며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도 갑작스러운 외출을 해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전히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9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