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드 갤러리, ‘꿈의 공간’ 홍대점 편집숍 오픈

오드 갤러리, ‘꿈의 공간’ 홍대점 편집숍 오픈 | 1편집숍 오드 갤러리(ODD GALLERY)가 트렌드 세터들의 놀이터 홍대에 독특한 매장을 오픈했다.

오드 갤러리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작품처럼 둘러볼 수 있는 갤러리 형식으로 구성된 편집숍이다.

오드 갤러리 관계자는 “오드 갤러리는 매 시즌 브랜드에서 만든 룩북이 아닌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 영상 등으로 아티스트 작품이 상품화에 그치지 않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오드 갤러리, ‘꿈의 공간’ 홍대점 편집숍 오픈 | 2이번에 오픈한 홍대점은 화려한 네온 컬러가 접목된 외관으로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내부의 경우 기존의 편집숍과는 다르게 6개의 독립된 공간을 구성해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또한 오드 갤러리 큐레이터의 해석으로 재창조된 색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드 갤러리 홍대점에서는 독특한 컬러와 그래픽이 특징인 아더 에러(ader error), 북유럽 감성의 유니섹스 브랜드 앤더슨벨(anderssonbell), 베이직코튼(basiccotton), 참스(CHARM’S), 딤에크레스(DIM. E CRES) 등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오드 갤러리 관계자는 “브랜드와 큐레이터의 협업을 늘려 단순히 옷을 사고파는 장소에 그치지 않고, 아티스트에게 꿈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꾸고자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315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