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키썸, 스베누! 본때를 보여줘?

키썸, 스베누! 본때를 보여줘? | 1슈즈 브랜드 스베누(대표 황효진)가 래퍼 키썸(Kisum)과 함께 한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는 새롭게 떠오르는 여성 래퍼 키썸의 재기 발랄한 매력과 함께 ‘스베누! 본때를 입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스베누는 젊고 톡톡 튀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래퍼 키썸을 모델로 내세우면서 주요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공개된 영상 속 키썸은 신인 래퍼 에이솔과 함께 발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키썸은 스베누 프리미엄 러닝화 라인인 썬더와 라이튠을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베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스베누가 제시하는 ‘본때’ 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스베누의 젊음과 에너지를 표현하는 참신한 콘텐츠를 기획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베누와 래퍼 키썸이 함께 한 온라인 콘텐츠는 스베누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89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