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파이널 콜라보레이션 출시

20160127 UNIQLO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3월 4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르메르(LEMAIRE)와 파이널 콜라보레이션인 ‘2016 S/S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UNIQLO AND LEMAIRE)’를 출시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의 론칭을 앞두고 전 상품을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AD-KFA

르메르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Hermés)에서 여성복 디렉터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그의 오랜 파트너인 사라-린 트랜(Sarah-Lihn Tran)이 론칭한 브랜드다. 지난 2015 F/W 시즌 처음 선보인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컬렉션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음에 따라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와 르메르의 감각적인 실루엣이 만난 봄, 여름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AD-KFA

이번 컬렉션은 봄, 여름 시즌의 상쾌함과 가벼움을 테마로 남성용 37개, 여성용 35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유니클로의 ‘라이프 웨어(Life Wear)’ 컨셉에 기반을 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진저와 마호가니 등 기존에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색상들이 추가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의류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슬립온 형태의 신발도 포함돼 에르메스에서 특유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감각을 다양한 품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유니클로는 지난 2015 f/w 시즌 때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 상품 라인업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을 기존 5개에서 전국 13개로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3월 4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해당 컬렉션의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 스토어 및 명동 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압구정점, 강남점을 비롯해 대구 동성로 중앙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전국 13개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특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56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