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스디자인, ‘굿하비클럽’으로 네이밍 변경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유니스디자인(UNIISDESIGN)이 브랜드 명을 ‘굿하비클럽(Good HobbyClub)’으로 리뉴얼하고 22FW 컬렉션인 ‘하비 클럽, 하비 라이프(HOBBY CLUB, HOBBY LIFE)’를 공개했다.

유니스디자인은 ‘Good Hobby For Better Life’를 메인 슬로건으로 모두의 좋은 취미 활동을 응원하는 ‘굿 하비 클럽(Good Hobby Club)’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22FW 시즌부터 브랜드 네임을 ‘굿하비클럽’으로 변경한 유니스디자인은 ‘굿 하비 클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굿 하비’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굿하비클럽’으로 첫 선을 보이는 22FW 컬렉션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 스웨트셔츠와 니트, 체커보드 팬츠, 코듀로이 팬츠는 물론 스크런치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있다.

공개된 22FW의 1차 라인업에는 월계수관 모티브와 ‘굿하비클럽’ 로고를 활용한 스웨트셔츠와 럭비셔츠,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스웨트셔츠로 플래피한 무드를 강조했다. 컬러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빈티지 그린, 빈티지 블루, 톤 다운된 핑크와 버건디 등을 다채롭게 사용했다.

또한 루즈하게 입는 밴딩 나일론 팬츠와 트렌디한 체커보드 팬츠, 세로로 떨어지는 워싱이 멋스러운 버티컬 워시드 데님, 플라워 패턴의 코듀로이 팬츠 등 팬츠 라인도 강화했다. 여기에 여성들을 위한 트위드 가디건과 부드러운 테리 소재의 체커보드 패턴 스크런치도 함께 선보인다.

굿하비클럽의 22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29CM, Eql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9월 5일부터 9월 15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에서 만날 수 있다.

26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