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리조트룩에도 트렌드가 있다. SBS ‘신사의 품격’의 매력적인 두 캐릭터 홍세라(윤세아)와 박민숙(김정난)의 패션으로 상황에 맞는 리조트 룩을 연출해 보자. 낮에는 과감한 홍세라 패션으로, 디너파티가 있는 밤에는 럭셔리한 박민숙 패션으로 흔하지 않은 섬머 리조트룩을 추천한다.

리조트룩은 톡톡 튀는 홍세라처럼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 1
상의, 슬리브리스,쇼츠-블루페페/선글라스- 로베르토 까발리 by 세원ITC/핸드백-보르보네제/펌프스힐-찰스앤키스

‘신사의 품격’ 홍세라 룩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섹시함과 화려함이다. 극 중 세련되고 당당한 골프선수 홍세라는 캐릭터에 맞게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 입는 데일리 룩에 지친 당신이라면 올 여름 휴가지에서 홍세라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리조트룩의 키 아이템인 열대림 프린트 팬츠나 비즈 장식이 가득 박힌 아이템으로 멋을 내고 원색 컬러의 가방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청담마녀 박민숙처럼

신사의 품격, 윤세아vs김정난 리조트룩 | 2
레오퍼드 시스루 원피스, 블랙 레이스 원피스-블루페페/ 선글라스- 엠마누엘 칸 by 지오/ 숄더백,샌들-보르보네제

리조트룩에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때도 포함된다. 고급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 가벼운 캐주얼 차림보다는 격식 있는 옷차림이 더욱 센스 있어 보인다. 저녁 디너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청담 건물주 럭셔리한 박민숙의 패션을 시도해보자. 박민숙의 패션의 키 포인트는 절제된 고급스러움이다.

시크한 블랙 레이스 원피스에 최고급 소재의 가방과 디테일을 살린 구두를 매치하여 지나치게 꾸민 것 같지 않은 절제된 패션으로 도도하고 세련돼 보인다.

279 Like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